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부산남수해, 성금 1004만원 전달
파이낸셜뉴스
2025.03.17 10:13
수정 : 2025.03.17 10:26기사원문
임영웅 미스터트롯 진 당선 5주년 기념, 부산사랑의열매에
[파이낸셜뉴스]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부산남수해(방장 초설)는 지난 14일 오전 가수 임영웅의 미스터트롯 진 당선 5주년을 맞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수태·부산사랑의열매)에 이웃돕기 성금 1004만 원을 전달했다.
부산사랑의열매 사무국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영웅시대WithHero부산남수해 초설 방장과 회원 4명,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영웅시대WithHero부산남수해 초설 방장은 “가수 임영웅의 길을 함께 걸으며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와 봉사로 사랑을 전하는 팬클럽이 되겠다”고 전했다.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은 “가수 임영웅과 그의 팬클럽 영웅시대가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에 깊이 감동했다”며 “소중한 성금을 전달해 주신 영웅시대WithHero부산남수해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아이들이 더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소중한 성금을 꼭 필요한 곳에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웅시대WithHero부산남수해는 부산 남구, 수영구, 해운대구를 주축으로 모인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이다. 이들은 2021년 첫 기부를 시작했으며 부산 사랑의 열매에 착한팬클럽 1호, 나눔리더스클럽 11호로 가입되어 있다. 현재까지 누적 기부금은 총 7000만 원 상당에 달한다.
paksunbi@fnnews.com 박재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