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BC카드 정회원사 가입...다양한 제휴 마케팅 혜택 추가 제공
파이낸셜뉴스
2025.03.25 15:44
수정 : 2025.03.25 15:44기사원문
전국적 혜택과 지역 특화 서비스 강화
【파이낸셜뉴스 광주=황태종 기자】광주은행이 BC카드 정회원사로 가입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휴 마케팅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광주은행은 25일 은행 본점에서 고병일 광주은행장과 최원석 BC카드 대표이사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BC카드 정회원사 가입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특히 BC카드의 브랜딩 마케팅 서비스가 적용돼 62개 업종에서 제공되는 상시 무이자 할부 혜택을 비롯해 쇼핑과 외식 등 다양한 생활 밀착형 혜택을 한층 강화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광주은행의 유효회원 수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원석 BC카드 사장은 "광주은행과 함께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광주은행에서 제공하는 호남지역 특화 혜택과 더불어 BC카드가 제공하는 전국형 브랜드 마케팅을 결합해 온·오프라인 결제 영역에서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BC카드사와 함께 새로운 출발을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동행의 첫 단계로 기아 챔피언스카드를 출시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혜택은 물론 금융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도 제고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