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기업 CEO 새 출발" 이노비즈협회, 23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개최
파이낸셜뉴스
2025.03.26 14:34
수정 : 2025.03.26 14:34기사원문
인문학적 통찰과 최신 트렌드 학습
기업 간 새로운 비즈니스 협업 촉진
국내 유일 기술혁신 중소기업 CEO 맞춤 교육과정
[파이낸셜뉴스] 이노비즈협회가 지난 25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제23기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입학식에는 신입 원우 50명을 비롯해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 및 선배 기수, 이노비즈 여성경제위원회 등 80여명이 참석해 23기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
특히 인문학적 통찰과 최신 경영 트렌드를 아우르는 커리큘럼과 함께 독서·등산·골프·합창·자전거 등 다양한 동호회 활동을 통해 기업 간 활발한 교류가 이어지고 있다.
23기 과정 역시 ‘화(火)요일에 식(識)견을 넓히고 열(熱)정 속에서 전(專)문지식을 나눈다’는 의미의 ‘이노비즈 화식열전(火識熱專)’이라는 슬로건 아래 총 15주간 운영된다.
△AI 디지털 문명 △리더십 심리학 △비즈니스 협상 △산업·경제 트렌드 △인문학·예술 등 다양한 모듈형 강의와 함께, 제주 역사 워크숍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정광천 이노비즈협회 회장은 "이노비즈 최고경영자과정은 협회의 핵심 네트워크 채널로
자리매김하면서 이노비즈기업 간 지속 가능한 협력과 성장을 이끌고 있다“며 ”선배 기수 및 동문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이노비즈기업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