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비밀 연애' 강은비♥변준필, 드디어 백년가약…"첫 연애같아"
뉴스1
2025.04.05 06:01
수정 : 2025.04.05 06:01기사원문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겸 BJ(인터넷 방송 진행자) 강은비가 17년간 연애한 '얼짱' 출신 변준필과 결혼한다.
강은비가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제가 방황하던 시기에 2008년, 한 친구를 만나서 점점 긍정적으로 변하는 절 보면서 이 친구랑은 어쩌면 좋은 가정을 이룰 수 있겠구나 하고 막연하게 생각했다, 그러나 제 불안감과 불안정한 환경이 항상 걸림돌이었다, 하지만 이 친구는 그런 절 보면 언제나 한결같이 곁에서 지켜주고 기다려주고 저에게 마음의 안식처를 만들어주는 묵묵한 나무처럼 절 지켜주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그렇게 17년의 세월을 함께 보내다가 드디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라며 "저희는 결혼 준비하면서 싸움도 다툼도 없이 서로 기다렸다는 듯이 첫 연애를 시작하는 사람처럼 결혼을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강은비의 연인은 과거 '얼짱'으로 불린 변준필이다. 강은비는 변준필의 이름과 사진을 공개하며 "2008년부터 지금까지 헤어진 적 없이 만남을 이어갔다, 저희는 17년 연애한 게 맞다, 저희는 86년생 동갑이고 서울예대 같은 학교 같은 과다, 지금까지 제 그림자처럼 어디서 남자 친구라도 말도 못 하고 항상 뒤에서 저를 지켜준 친구이자 연인"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 흔한 커플 사진도 찍지도 못했다, 저는 대단하고 유명한 사람은 아니지만 준필이는 혹여나 제 일에 방해가 될까 봐 항상 뒤에서 저만 묵묵하게 바라보는 그런 사람이었다, 이제는 제 뒤가 아닌 서로 옆에서 지켜주는 부부로 살겠다"라고 했다.
한편 강은비는 지난 2005년 영화 '몽정기2'로 데뷔, '레인보우 로망스' '포도밭 그 사나이' 등에 출연했다. 그는 2017년 BJ(인터넷 방송 진행자)로 전향해 아프리카TV에서 본격적으로 활동했다. 강은비는 결혼 후에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유튜브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