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비♥변준필, 오늘 결혼…17년 열애 결실
뉴시스
2025.04.05 11:13
수정 : 2025.04.05 11:13기사원문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배우 강은비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강은비는 5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남편은 2008년 열애설이 불거졌던 서울예술대 동문인 변준필이다.
강은비는 지난달 6일 소셜미디어(SNS)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방황하던 시기 2008년 한 친구를 만나 점점 긍정적으로 변하는 날 보면서 '어쩌면 좋은 가정을 이룰 수 있겠구나' 하고 막연하게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친구는 그런 날 보면 언제나 한결같이 곁에서 기다려주고, 마음의 안식처를 만들어주는 묵묵한 나무처럼 지켜줬다"며 "17년의 시간을 함께 보내다가 드디어 결혼을 결심했다. 싸움도 다툼도 없이 서로 기다렸다는 듯이 첫 연애를 시작하는 사람처럼 결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연인 변준필에 대해선 "2008년부터 지금까지 헤어진 적 없이 만남을 이어갔다"며 "86년생 동갑이고 서울예대 같은 학교 같은 과다. 지금까지 제 그림자처럼 어디서 남자 친구라도 말도 못 하고 항상 뒤에서 저를 지켜준 친구이자 연인"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그 흔한 커플 사진도 찍지도 못했다. 저는 대단하고 유명한 사람은 아니지만 준필이는 혹여나 제 일에 방해가 될까 봐 항상 뒤에서 저만 묵묵하게 바라보는 그런 사람이었다"며 "이제는 제 뒤가 아닌 서로 옆에서 지켜주는 부부로 살겠다"고 했다.
2005년 영화 '몽정기2'로 데뷔한 강은비는 드라마 '레인보우 로망스', '내 인생의 스페셜', '포도밭 그 사나이'. '솔약국집 아들들'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zoo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