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7세 연상 예비남편에 "혼인신고 먼저"…강 뷰 신혼집 공개
뉴스1
2025.04.07 10:33
수정 : 2025.04.07 10:33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최여진의 신혼집이 공개된다.
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연일 화제 중인 최여진과 7세 연상 김재욱 예비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최여진은 "어차피 결혼할 건데 혼인신고 먼저 하자"며 김재욱을 이끌었다.
그러나 한 번의 이혼 경험이 있는 '돌싱' 김재욱은 "다시 생각해, 마지막 기회야"라며 망설이는가 하면, 급기야 줄행랑까지 치며 최여진과는 다른 생각을 보였다. 계속되는 실랑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은 "결혼식 날짜는 예비 남편도 아는 거냐? 여진 씨 혼자 잡은 거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여진 김재욱 커플은 지난 방송에서 공개한 텐트 살이와 전혀 다른 새로운 신혼집 입주 임박을 알렸다. 역대급 강 뷰의 신혼집을 본 스튜디오 MC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두 사람은 신혼집에 애정을 드러내며 예상치 못한 신박한 방법으로 신혼집 투어에 나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과연 두 사람의 새로운 보금자리는 어떤 모습일지 더욱 궁금해진다.
김재욱은 가평을 방문한 특급 손님을 위해 업소용 대형 튀김기까지 사용하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지난 방송에서 한식 한 상을 만들었던 최여진과 달리 김재욱은 다른 장르의 요리를 시도하며 수준급 요리 실력을 공개했다. 이에 최여진은 "우리 아저씨는 못 하는 게 없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VVIP 손님이 도착했고 최여진 김재욱은 2세 계획까지 최초로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동상이몽2'는 이날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