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아서 빤 듯한 세척력...국내 액체세제 1위 퍼실 '엑스퍼트 라인' 5종 선봬
파이낸셜뉴스
2025.04.07 10:41
수정 : 2025.04.07 10:41기사원문
7일 퍼실에 따르면 신제품은 '삶음파워', '실내건조', '그린파워', '베이비젤' 등 액체세제 4종과 캡슐세제 '퍼실 디스크 엑스퍼트 실내건조' 1종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퍼실 엑스퍼트 삶음파워는 바쁜 현대인들이 편리하게 옷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실내건조에 특화된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는 습한 여름, 장마철 혹은 봄철 미세먼지 등 환기가 어려운 날씨로 빨래를 집안에서 말릴 때 더욱 용이한 제품이다.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의 원인이 되는 섬유 속 냄새 분자를 독일 특허 탈취 기술로 제거해 햇살에 말린 듯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캡슐세제인 '퍼실 디스크 엑스퍼트 실내건조'도 선보여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실내건조 특화 라인업을 확대했다.
갈수록 커지는 친환경 제품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퍼실 엑스퍼트 그린파워는 퍼실의 뛰어난 세척력은 가져가되,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까지 받은 비건 세탁세제도 출시했다. 색소 무첨가는 물론, 파라벤 등 10가지 화학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퍼실은 전속모델 김남주와 함께한 삶음파워 TV CF도 선보인다. 영상은 '얼룩은 물론 숨은 세균, 진드기까지 싹!' 이라는 문구로 '엑스퍼트 삶음파워'의 강력한 세척력을 강조했다.
퍼실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각자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선호하고 있으며, 이에 대응할 수 있도록 삶음파워, 실내건조, 베이비젤 등 세분화된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본인에게 꼭 맞는 세탁세제를 사용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세탁 경험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