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허리 동시에 마사지"…세라젬, 신제품 '파우제 M10' 출시
뉴스1
2025.04.09 09:32
수정 : 2025.04.09 09:32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세라젬은 목·어깨와 허리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파우제 M10'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에는 세라젬 제품 최초로 '프로 듀얼 엔진' 기술이 탑재됐다. 목·어깨와 허리 부위를 담당하는 두 개의 마사지 엔진이 동시에 작동해 두 명의 전문가에게 마사지를 받는 듯한 효과를 제공한다.
파우제 M10은 상·하부 안마 유닛을 독립적으로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부위별 컨디션이나 선호도에 따라 강도, 속도, 기법, 위치 등을 정교하게 설정할 수 있어 개인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릴렉스, 스트레칭과 같은 상황별 모드를 포함해 총 24가지 자동 모드를 제공하며 운전자, 골퍼, 수험생, 부모 등 사용자 특화 모드도 갖췄다.
신제품은 앉는 즉시 어깨 위치와 다리 길이를 측정해 개인 체형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어깨부터 종아리까지 전신을 따뜻하게 감싸는 전신 온열 테라피 시스템과 '척추 플렉시블 프레임'을 적용해 척추 마사지 효과도 높였다.
반려동물과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한 16개의 끼임 방지 센서와 가족 구성원별 맞춤 모드를 저장할 수 있는 즐겨찾기 기능 등도 탑재했다.
파우제 M10은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전국 50여 개 주요 백화점 세라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