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료기기 업체 200곳 참여…'1만명 방문' KDX 성료
뉴시스
2025.04.16 15:29
수정 : 2025.04.16 15:29기사원문
오스템임플란트, 참여기업 중 최대부스로 참여 치과계와 동반 성장 지속…전시회 네임텍 후원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오스템임플란트가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가 함께한 '국제치과의료기기전시회(KDX) 2025'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KDX 2025'에 주최측 추산 1만여명이 방문했다며 16일 이같이 밝혔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의사의 더 좋은 진료를 도와줌으로써 인류 건강 증진에 이바지한다'는 경영이념 아래 치과계와 협력 파트너로 꾸준한 동반 성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실제로 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계 각종 학술행사 지원, 교육, 장학사업, 사회공헌, 서비스 연계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회 및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등과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행사 역시 참여 기업 중 최대 부스로 참가하는 것은 물론 전시회 네임텍 등을 후원하며 파트너 역할을 강조했다.
현장에서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주력 제품들을 공개했다. 각 구역은 ▲임플란트 ▲유니트체어 ▲컴퓨터단층촬영(CT) ▲재료 ▲의약품 ▲소프트웨어 ▲디지털 장비 ▲인테리어 ▲치과계 종합 포털 사이트 덴올 등으로 세분하고 핸즈온 및 체험이 가능하도록 직관적으로 구분했다.
의미가 깊은 100주년 행사라는 부분에 초점을 맞춰 참가자들이 기억할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 특히 케이터링 존을 공원(PARK)화 컨셉으로 기획해 카펫을 이용해 인조 잔디를 연출하고 공원 야외 벤치, 나무 화분을 배치하는 등 이색적인 느낌을 전달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대표 캐릭터 레오거 포토존도 눈길을 끌었다. 포토존에는 레오거 입체 백월과 대형 오브제, 레오거 인형 등을 배치하는 등 전시회를 찾은 고객들이 사진도 찍고 추억할 수 있도록 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우리나라 치과 역사 100주년을 맞아 열린 이번 KDX2025에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라며 "앞으로도 치과의사의 더 좋은 진료를 도와 인류 건강 증진에 이바지하기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치과계와 발맞춰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so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