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브랜드 올인 할인...G마켓, 브랜드 세일 '올인' 론칭
파이낸셜뉴스
2025.04.21 14:23
수정 : 2025.04.21 14:23기사원문
'올인'은 핵심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G마켓의 신규 프로모션으로 분기 1회 올인 브랜드를 선정, 마케팅을 집중하여 매출을 극대화하는 행사이다.
24시간 동안 주요 기획전 코너, 특가딜 코너 및 다양한 알림 아이콘을 통해 G마켓 내에서 올인 브랜드의 노출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SNS와 광고 등 외부 채널을 통한 마케팅도 집중한다.
G마켓은 올인 프로모션이 빅브랜드와의 파트너십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단순히 판매공간을 제공하는 수준을 벗어나, 신제품 소개 등 다양한 상품 컨텐츠를 입체적으로 소개하는 장을 마련해 줌으로써 브랜드 마케팅 채널 기능까지 제공하기 때문이다.
1회차는 '아모레퍼시픽 편'으로 이날 하루 동안 혜택을 집중한다.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브랜드별로 추가로 적용 가능한 중복 쿠폰도 사용 가능하며, G마켓에서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첫 구매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아모레퍼시픽 단독 에디션도 선보이며, 특집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G마켓 관계자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첫 올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단독기획과 할인쿠폰, 사은품,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혜택을 올인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