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마루는 강쥐'와 두번째 협업…굿즈 5종 한정출시
뉴시스
2025.04.24 10:23
수정 : 2025.04.24 10:23기사원문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메가MGC커피(메가커피)가 인키 캐릭터 '마루는 강쥐'와 두 번째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봄 운동회'를 콘셉트로 모죠 작가와 긴밀한 협업 하에 홀케이크와 굿즈 5종을 한정 출시한다.
우선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한 홀케이크 신메뉴 '짱 센 어린이상! 고구마루 케이크'는 군고구마 맛의 떠먹는 케이크다.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를 더하고, 콕콕 박힌 고구마로 식감을 더했다. 가격은 1만원대다.
여기에 더해 ▲빙글빙글 마루 인형 키링 ▲언니랑 마루랑! 피크닉 매트 파우치 세트 ▲마루 쓱싹 마루 깔끔 멀티 파우치 ▲마루 덥석 마루 꼴깍 빨대 텀블러 ▲작지만 강력한 마루 자석 세트 등 협업 굿즈 5종도 새로 출시했다.
홀케이크와 굿즈는 메가커피 앱 내 예약 시스템과 '메가오더'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홀케이크의 경우 고객이 픽업일로부터 이틀 전 예약 후 찾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고했다.
메가MGC커피는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은 두번째 콜라보로, 굿즈 퀄리티나 디자인, 스토리라인을 더욱 탄탄하게 구성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IP와 제휴를 통해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커피 브랜드로 발전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km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