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비주얼"…'하트페어링' 메기남 등장에 남자들 충격

뉴스1       2025.04.29 16:54   수정 : 2025.04.29 16:54기사원문

채널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하트페어링'이 '메기남'의 등장을 알렸다.

채널A '하트페어링' 제작진은 기존 입주자 지민 지원 우재 제연 찬형 창환 채은 하늘 외에, 새로운 '메기남(男)'이 깜짝 등장하는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입주자 8인은 스테이크 레스토랑에 모여 식사를 한다.

이때 갑자기 메기남이 나타나 단체로 '얼음' 상태가 된다. 이 메기남은 "오늘 오기로 한 사람"이라고 인사한 후 "예쁘신 분들이 많다"고 적극적인 플러팅을 날린다.

이어 메기남은 "이 페어링북을 보고 얘기해 보고 싶었어요, 누구시죠?"라며 여자 한 명을 언급하는가 하면, "같이 밥 한번 먹어요"라며 거침없이 대시해 새로운 로맨스 파란을 예고한다.

여성 입주자들은 이 메기남에 대해 "연예인 비주얼인데?" "대박이다, 궁금해졌어"라며 관심을 보인다.
이에 남자 입주자들은 "(여자 중) 누구든 흔들 수 있겠다" "충격받았다"고 불편한 심경을 내비쳐 극과 극 분위기를 형성한다.

네 커플의 '계약 연애' 두 번째 이야기와 새로운 '메기남'의 투입으로 '나비 효과'가 일어나는 '하트페어링' 속 현장이 더욱 주목된다.

한편 '하트페어링' 8회는 오는 5월 2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