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경량 신발 브랜드 ‘클라우드 제로’ 강동 아이파크점 신규 오픈…오프라인 유통 본격 확대

파이낸셜뉴스       2025.04.30 14:53   수정 : 2025.04.30 14:53기사원문



신발 업계의 신흥 강자로 부상 중인 클라우드 제로(CLOUD ZERO)가 서울 강동구의 복합 쇼핑몰 ‘강동 아이파크’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에 시동을 걸었다.

클라우드 제로는 ‘구름처럼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콘셉트로 내세운 초경량 신발 전문 브랜드다. 주요 제품군은 퍼포먼스 스포츠 라인과 라이프스타일 라인으로 구분되며, 일상 속 편안함은 물론 러닝과 트레일 러닝, 워킹 등 다양한 운동 목적에 맞춘 기능성 라인업도 갖추고 있다.

특히 스포츠 라인에는 자체 개발한 기능성 아웃솔을 적용해 착화 안정성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강화했다. 전문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 구성은 운동을 즐기는 일반 소비자부터 활동량이 많은 직장인, 러닝 동호회 이용자 등 폭넓은 소비층을 겨냥한다.




브랜드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전국 주요 상권 중심지로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러너를 위한 제품 체험 행사, 러닝 커뮤니티 프로그램 등 체험형 마케팅도 적극 추진할 방침이다.

클라우드 제로 관계자는 “2년 이상의 연구 개발과 착용 테스트를 거쳐 제품 완성도를 높인 만큼, 기술력과 착화감에는 자신이 있다”며 “이번 강동 아이파크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가며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끌어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