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빠니보틀 디스 "운동 아예 안 하는 몸"
뉴시스
2025.05.02 20:02
수정 : 2025.05.02 20:02기사원문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이 입담을 뽐냈다.
2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N·채널S 예능물 '전현무계획2'에 빠니보틀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곽튜브는 "오늘은 제가 먹친구를 불렀다. (배우) 송중기, 이제훈, (그룹) '에스파'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제 친구"라고 말해 전현무를 기대케 한다.
같은 시각, 빠니보틀은 "제 인생에 웨이팅은 없는데 꽉(곽튜브)이 시켜서···"라고 투덜대며 한 맛집으로 향한다.
'인천 떡볶이 성지'에 도착한 빠니보틀은 무려 61팀이 대기 중인 상황에 "이런 건 처음 봤다"며 혀를 내두르고, 대기를 시작한다.
이때 전현무와 곽튜브가 다가오자 그는 재빨리 얼굴을 가린다.
빠니보틀의 몸을 슬쩍 본 전현무는 "하체 운동을 아예 안 하는 친구 같은데? 거의 중학교 3학년 몸"이라고 디스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의 말에 빠니보틀은 발끈하며 얼굴을 공개한다. 전현무는 "빠니(빠니보틀)네. 곽튜브가 자꾸 빠니보틀 아니라고 해서 몰랐다"며 그를 반긴다.
이후 세 사람은 함께 대기하다가 수다 삼매경에 빠진다. 빠니보틀은 "처음 곽튜브를 아제르바이잔에서 만났다. 그 영상 보시면 (곽튜브가) 진짜 꼴 보기 싫고, 없어 보이고 지금이 훨씬 낫다. 완전 용 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곽튜브 먹방을 보면 그게 맛이 있는지 없는지 정확히 구분하는 방법이 있다"며 절친만이 아는 곽튜브의 습관을 폭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yejihu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