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가네, 스트레이 키즈"…그룹은 롯데 빼빼로, 멤버 아이엔은 다미아니
뉴시스
2025.05.17 09:00
수정 : 2025.05.17 09:00기사원문
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에 '스트레이 키즈' 발탁 데싱디바는 장원영, 넛세린은 추성훈, 닥터페퍼는 잔나비 모델로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JYP엔터네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멤버들이 유통업계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이다.
◆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에 '스트레이 키즈' 발탁
파워풀한 음악과 탄탄한 실력, 독창적인 콘셉트로 국내외 K팝 팬들의 팬심을 사로잡은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빼빼로가 가진 나눔의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올해는 스트레이 키즈를 필두로 K팝과 한국 문화 소비에 적극적인 글로벌 ‘잘파(Z+alpha)세대’ 공략에 나선다.
캠페인 슬로건은 작년과 동일한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다.
사랑, 우정, 감사 등 다양한 나눔의 마음이 빼빼로를 매개로 더욱 확산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2년 연속 같은 메시지를 전한다.
◆다미아니,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는 스트레이 키즈의 멤버 아이엔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다미아니는 아이엔의 재능과 독보적인 개성, 그리고 세련된 스타일 감각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독보적인 음색과 뛰어난 표현력,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사랑받는 아이엔은 2018년 스트레이 키즈로 데뷔해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다미아니 그룹 회장 귀도 다미아니(Guido Damiani)는 "아이엔을 다미아니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진정한 아티스트만이 지닌 섬세한 감성과 직관으로 우리의 작품이 지닌 본질을 아름답게 표현해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데싱디바, 새로운 모델로 장원영 선정
셀프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제이씨코리아)는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데싱디바는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장원영의 당당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셀프 네일을 통해 나를 표현하는 자신감을 응원하는 데싱디바의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다"며 모델 선정의 배경을 밝혔다.
데싱디바는 이번 모델 선정과 함께 ‘1초 완성 네일팁’ 매직프레스와 ‘원 스텝 젤 폴리시’ 원젤의 신규 화보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장원영은 다양한 콘셉트와 스타일을 소화하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댓걸(That Girl)’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상남자 아조씨' 추성훈, 피부케어 브랜드 '넛세린' 모델 발탁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으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추성훈이 식물 유래 성분 피부 케어 브랜드 '넛세린'의 모델로 발탁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추성훈은 넛세린의 SS(봄·여름) 시즌 대표 제품인 ‘시카 넛 카밍 밤(시카밤)’과 ‘시카 넛 워터풀 카밍 선스틱’을 들고 자외선 차단 및 피부 진정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시카밤은 지난 2월 기준 누적 판매량 27만 개를 돌파하며 브랜드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최근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진솔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과 소통 중인 추성훈은, 이번 광고 영상에서도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영상은 피부 관리에 소홀했던 추성훈이 혼쭐나는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그려냈다.
◆코카콜라 닥터페퍼, 브랜드 앰배서더로 잔나비 최정훈 발탁
코카콜라사의 탄산음료 '닥터페퍼'가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최정훈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차별화된 맛으로 견고한 팬덤을 확보한 닥터페퍼와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가진 아티스트이자 평소 닥터페퍼를 애정해온 최정훈이 만나 더욱 의미 있는 시너지를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닥터페퍼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최정훈은 평소 공연이나 일상에서 닥터페퍼를 즐기는 모습이 자주 포착된 바 있다.
2021년 발매된 잔나비의 수록곡 ‘로맨스의 왕’ 뮤직비디오에도 닥터페퍼가 등장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왔다.
닥터페퍼는 독특한 맛과 향 덕분에 오랜 기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해왔다. 체리, 바닐라 등 23가지 재료의 조합으로 만들어낸 독창적인 풍미가 특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march1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