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子 공개…붐 "남편, 아이돌 외모 치과의사"

뉴스1       2025.05.30 21:46   수정 : 2025.05.30 21:46기사원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전혜빈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30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기슐랭' 기은세가 절친 전혜빈을 초대한 모습이 담겼다.

이날 기은세가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만나 절친이 된 전혜빈을 초대해 철판 요리 코스를 대접했다.

기은세는 처음 만났을 당시 결혼 못 할 것 같다고 했던 전혜빈이 드라마가 끝날 때쯤 남편을 소개해 줬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기은세는 전혜빈 부부의 비밀 연애부터 결혼까지 모두 지켜봤다고.

전혜빈은 "그때까지만 해도 결혼 못 할 줄 알았다"라며 다 포기하고 있을 때 소개팅으로 남편을 만나고, 결혼이 그려졌다며 운명 같았던 만남을 전했다.
이어 전혜빈이 영상통화로 만 2세의 아들 태오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더불어 붐이 전혜빈의 남편에 대해 "아이돌 외모의 치과의사다"라고 밝히자, 기은세가 "처음 대학생인 줄 알고 왜 연하를 만나냐고 했다"라고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미식가 스타들의 '먹고 사는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의 레시피를 함께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