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심은경 경악한 '어글리 면치기' 앙코르…콩물 범벅 '처참'
뉴스1
2025.06.07 14:42
수정 : 2025.06.07 14:42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이이경이 화제의 '어글리 면치기' 앙코르를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구매력 있는 VIP 고객들을 찾아가 방문 방매를 벌인다.
판매 성공을 위해 이들은 고객의 단골식당에서 국수를 먹으며 환심을 살 계획을 세운다. 평소 '놀면 뭐하니?'를 꾸준히 모니터링해온 고객은 이이경에게 "국수를 무슨 그렇게 먹냐"며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화제를 모은 이이경의 '어글리 면치기'를 소환한다.
심은경 앞에서 선보인 이이경의 '어글리 면치기'는 '망한 소개팅남' '비둘기도 안 할 면치기' '이이경 면치기에 크게 당황한 심은경' 등 '웃긴 짤'로 만들어지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이이경은 "면치기 보여드려요?"라고 비장하게 말하며 콩국수로 업그레이드된 면치기쇼를 뽐낸다. 이를 직관한 고객은 기겁한 채 자리를 피해 웃음을 자아낸다. 콩물 범벅 된 이이경의 얼굴에 고객은 "참 수고한다, 수고해"라는 말을 남기고, 형들은 흐뭇하면서도 민망한 미소를 짓는다.
그뿐만 아니라 이이경은 고객의 혈압을 상승시키는 말로 웃음을 유발한다. 고객은 "나한테 왜 그러는 거야"라며 황당해하고, 멤버들은 열심히 웃기려는 이이경을 해명하며 "일하는 중"이라고 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오늘은 뭐 하고 놀까?" 연예계 웃수저들의 웃음, 재미, 감동을 다 담은 한계 없는 오픈형 버라이어티로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