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가 애장품 만나보세요"…오늘의집, 개러지 세일 공개
뉴시스
2025.06.11 08:42
수정 : 2025.06.11 08:42기사원문
빽가와 함께한 '개러지세일' 2화 공개 판매 수익 자립청년 공간지원 금액 기부
개러지세일은 MC 유병재가 트럭을 끌고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이 뚜렷한 트렌드세터의 공간을 찾아가 그들의 삶 속에서 함께한 아이템들을 수거하는 콘텐츠다.
개러지세일을 통해 모인 중고 상품들은 래플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주인을 만나게 된다.
9일 공개된 2화에서는 가수 겸 방송인 빽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빽가는 다재다능 엔터테이너답게 공간 별로 다양한 애장품을 내놔 눈길을 끌었다.
가장 먼저 방문한 마당에서는 프로 캠핑러답게 캠핑 의자부터 원터치텐트, 전기그릴, 캠핑 주방용품 등 캠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들을 저렴하게 내놓았다. 특히 미니 테이블까지 부착된 형태로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캠핑 의자를 1만원에 책정해 눈길을 끌었다.
빽가는 2층 작업실 속 오랜 시간을 함께한 라디오와 선풍기를 내놓는가 하면 3층 다락방에서는 파리와 아프리카에 가서 직접 촬영한 포토 액자를 선뜻 기부하는 모습을 보였다차고에서는 미리 선별해뒀던 티셔츠, 바지, 비니 등 패션 아이템을 60벌 가까이 내주며 진정한 기부왕의 모습을 보였다.
개러지세일 빽가편 래플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오늘의집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유저는 원하는 아이템에 중복 응모가 가능하나, 당첨은 1인 1개 상품으로 제한된다. 당첨자는 24일 발표될 예정이다.
장소니아 오늘의집 개러지세일 총괄프로듀서는 "개러지세일 트럭을 가득 채운 빽가씨의 애장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며 "누군가에게는 짐이 다른 누군가에게는 보석이 될 수 있는 선한 베풂으로 가득한 '개러지세일' 콘텐츠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you@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