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다중이용시설용 '뉴그랜드 정수기'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5.06.16 09:11   수정 : 2025.06.16 09:1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SK매직이 슬림한 디자인에 정수 성능을 강화한 '뉴그랜드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뉴그랜드 정수기는 폭이 25.5cm에 불과해 사무실과 음식점, 카페 등 다양한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어느 공간과도 조화를 이루는 화이트 색상을 적용했다.

또한 12.5L 대용량 탱크를 장착해 종이컵 100잔 분량을 연속으로 출수할 수 있어 물 사용량이 많은 다중이용시설에서도 불편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뉴그랜드 정수기는 편의성을 강화했다. 직관적인 당김 레버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물을 받을 수 있다. 원터치 다이얼을 통한 냉수와 정수 전환이 편리하며, 필요에 따라 냉·온수 기능을 온·오프 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어린이와 노약자를 포함한 사용자 안전을 배려해 화상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온수 안심 버튼'을 추가했다.

위생관리도 신경 썼다. 음료 등으로 오염될 수 있는 코크 커버와 트레이는 분리 세척이 가능해 관리가 용이하다.
5단계 필터 시스템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더불어 전문가 케어 프로그램인 '안심OK서비스'를 통해 정기적인 필터 교체 등 위생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뉴그랜드 정수기는 공간 활용과 뛰어난 정수 성능, 위생관리까지 신경 쓴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혁신 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