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공 전북본부, 푸드마켓 식료품 분류 봉사활동

뉴시스       2025.06.20 13:57   수정 : 2025.06.20 13:57기사원문

[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는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한 '전주시 푸드마켓'에서 임직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기부 식료품 분류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도공 전북본부 제공) photo@newsis.com
[전주=뉴시스] 윤난슬 기자 =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는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한 '전주시 푸드마켓'에서 임직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기부 식료품 분류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전주시 푸드마켓은 시민과 기업이 기부한 식료품을 진열해 기초생활수급자가 직접 필요한 물품을 선택해 가져갈 수 있도록 운영되는 식료품 나눔 무료매장이다.



이번 봉사활동은 시민과 기업에서 제공한 기부품이 수혜자에게 원활히 전달 되도록 지원함으로써, 꼭 필요하지만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복지 현장에 일손을 보태고자 마련됐다.

이날 봉사자들은 약 70종의 기부 식료품을 품목별로 정리·분류하며, 푸드마켓을 이용하는 800여 명의 수급 대상자들에게 원활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왔다.

도공 전북본부 관계자는 "푸드마켓 복지 현장에서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돼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공기관의 역할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yns4656@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