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박현호, 이사한 신혼집 최초 공개…로맨틱 '모닝 뽀뽀'
뉴스1
2025.06.25 16:26
수정 : 2025.06.25 16:26기사원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 박현호가 신혼 생활을 공개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 '신혼 3개월 차' 가수 은가은, 박현호 부부가 이사 간 신혼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신혼부부다운 선곡은 물론, 센스 있는 개사를 통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패널 이성미는 2년 전 은가은이 출연할 당시 "'남편 데리고 다시 나올게요'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약속 지키려고 결혼한 거냐"라고 물었고, 은가은은 "내 모습을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났다"고 답했다.
이날 부부의 새 보금자리도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두 사람은 아침에 눈 뜨자마자 손으로 입을 가린 채 인사를 나눠 궁금증을 자아냈다. 패널 신승환이 "입은 왜 가리는 거예요?" 묻자, 박현호는 "아침에 입 냄새날까 봐"라고 답하며 신혼부부만의 풋풋함을 보였다. 하지만 이어진 영상에서 은가은의 입냄새에 괴로워하는 모습과 함께 "(아내 입냄새에) 다음 날 눈 뜬 적도 있다"며 짓궂은 장난을 쳐 웃음을 안겼다. 부부는 곧바로 서로 양치한 뒤 다시 침대로 돌아가, 모닝 뽀뽀를 나누는 등 달콤한 애정 표현을 서슴지 않았다.
두 사람의 100% 리얼 신혼 일상은 25일 오후 8시 '퍼펙트 라이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