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빨간 원피스 입고 만삭 D라인 공개
뉴시스
2025.06.27 05:02
수정 : 2025.06.27 05:02기사원문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이하늬(42)가 D라인을 공개했다.
이하늬는 지난 25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뱃속 peace와 함께 신제품 촬영. 많은 배려와 응원 덕에 오늘도 무사히 감사히. 벌써 31week"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하늬는 아름다운 미모와 함께 만삭의 배를 드러냈다. D라인이 눈에 띄게 튀어나와 눈길을 끌었다.
맑은 피부와 청순한 미모도 돋보였다. 주변에 이하늬 이름이 새겨진 풍선과 꽃 등이 가득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랜만에 언니 보니 반갑네요. 아름다워요", "벌써 31주가 됐군요. 건강하게 잘 지내시죠? 순산까지 화이팅하세요" 등의 댓글을 올렸다.
한편 이하늬는 2021년 두 살 연상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 6개월 만에 딸을 낳았다. 지난 3월 소속사를 통해 둘째 임신을 알렸다.
이하늬는 넷플릭스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가제)로 인사할 예정이다.
'천천히 강렬하게'는 야만과 폭력이 판치던 1960~80년대 한국 연예계를 배경으로, 가진 건 없지만 빛나는 성공을 꿈꾸며 온몸을 던졌던 이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다.
이하늬는 배우 송혜교, 공유, 김설현, 차승원 등과 호흡을 맞춘다. 내년 방송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