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에서 만나는 피카츄·꼬부기... 티웨이항공, 굿즈 판매
파이낸셜뉴스
2025.07.01 08:48
수정 : 2025.07.01 08:4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티웨이항공은 1일, 신규 포켓몬 굿즈를 출시하고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포켓몬 담요&파우치와 경첩 뱃지 굿즈를 출시하고 포켓몬과의 추억을 간직한 어린이 및 성인 고객 모두를 위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다음으로 '캐치 유어 미스터리 뱃지' 굿즈는 랜덤으로 만날 수 있는 포켓몬 경첩 뱃지로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이브이 △푸린 △이상해씨 등 인기 포켓몬 6종이 랜덤으로 들어있으며, 기내 창문을 형상화한 경첩으로 열고 닫는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2022년 12월 국내 항공사 최초로 주식회사 포켓몬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포켓몬 래핑 항공기 '피카츄제트TW' 를 선보였다. 항공기 외관은 물론 기내 장식과 기내 용품까지 포켓몬 테마로 꾸며져, 탑승객에게 다양한 포켓몬 굿즈와 함께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2023년부터는 '피카츄제트TW' 운항을 기념해 자체 온라인숍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모형 항공기(B737) △파우치형 담요 △메탈 키링 △젤펜 세트 등 다양한 포켓몬 굿즈를 선보여 왔다. 이번 신규 굿즈 2종 역시 '티웨이항공 온라인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기존 국제선 기내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포켓몬 굿즈를, 이제는 국내선 탑승객도 포함해 손쉽게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항공편 탑승 후 7일 이내에 온라인숍에 접속해 예약번호 입력 후 구매할 수 있으며 택배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이번 신규 포켓몬 굿즈를 출시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