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기획세트 올리브영 기획전 참여

파이낸셜뉴스       2025.07.07 09:22   수정 : 2025.07.07 09:2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닥터지가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기획세트'를 리뉴얼한 뒤 오는 13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기획전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기획세트는 기존 구성에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을 추가로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기획세트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히알 시카 수딩 세럼으로 구성된다.

올리브영 어워즈 수분 크림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병풀 유래 성분과 독자 개발한 10-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열감과 피부 장벽 개선을 가능하게 한다. '히알 시카 수딩 세럼'은 일반 시카 성분 대비 3배 강한 수분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기획세트 리뉴얼을 기념하는 올리브영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레드 크림 기획세트를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히알 시카 수딩 세럼 단품 역시 4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00원의 5% 장바구니 쿠폰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레드 블레미쉬 키트'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은 닥터지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 4종 세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여름철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이 이번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닥터지 수분 진정 솔루션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