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쓰는 문장을 반복해 영어회화 실력 올린다
파이낸셜뉴스
2025.07.09 09:10
수정 : 2025.07.09 09:09기사원문
윤선생, 스피킹 패턴 학습 교재 '패턴 업' 출시
[파이낸셜뉴스] 윤선생이 일상 생활에서 자주 쓰는 영어 문장 패턴을 반복 학습하며, 자연스럽게 기초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새로운 교재를 내놨다.
윤선생이 초등학생의 영어 말하기 능력 향상을 위한 스피킹 패턴 학습 교재 '패턴 업(Pattern Up)'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패턴 업에는 초등 영어 교과에서 다루는 패턴 문장 1360개와 중등 패턴 문장 720개가 수록돼 있어 학교 내신 대비에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빈칸 채우기, 문장 재배열, 대화문 작성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핵심 패턴을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다.
패턴 업은 하나의 패턴을 다양한 표현으로 확장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Do you want to~?(넌 ~하고 싶니?)'라는 패턴을 익히면 'Do you want to dance?(넌 춤추고 싶니?)', 'Do you want to sit here?(넌 여기에 앉고 싶니?)' 등 다양한 문장으로 응용할 수 있다.
교재는 총 6권과 스마트베플리 음원 120차시로 구성됐으며, 학습 관련 문의는 가까운 윤선생 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윤선생 관계자는 "이번 신간 교재는 단어를 바꾸며 새로운 문장을 만들어보는 응용 학습 방식으로 짧은 시간 안에 높은 학습 효율을 기대할 수 있다"며, "여름방학 기간에 자녀의 기초 영어회화 실력을 높이고 싶다면 '패턴 업'으로 쉽고 재미있게 말하기 학습을 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