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유어아이즈, 9일 신곡 '스노이 서머' 발매…7월의 성탄절 선사
뉴스1
2025.07.09 09:15
수정 : 2025.07.09 09:15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7월의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스노이 서머'(Snowy Summer)를 발매한다.
과거와 현재 시공간을 넘나들며 '영원'을 써 내려가겠다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방향성을 담았다.
동명의 타이틀곡 '스노이 서머'는 하우스 느낌의 따뜻한 팝 알앤비 곡으로, '여름'과 '눈'이라는 상반된 이미지의 대비를 통해 즐거운 상상력을 장난기 있게 풀어냈다.
또한 '유령이 되면 얼마나 자유로울까?'라는 상상에서 시작된 뮤직비디오는 뜻밖의 이유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지 못한 채 유령이 되어버린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위트 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스노이 서머' 뮤직비디오 속 유령들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생각하는 원한을 가진 외로운 존재가 아닌 사람들의 시선과 시간 그 모든 것에서 자유로운 존재로, '죽음'이라는 극단적인 상황도 재미있고 유쾌하게 뒤집었다.
더블 타이틀곡인 '페인트 캔디'(Paint Candy)는 어린 시절에 한 번쯤 먹어본 페인트 사탕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파란 새로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친구를 짝사랑하게 된 마음을 미처 표현하지 못하는 풋풋한 감정을 그려낸 'ㅠ', 버블티라는 평범한 일상 속 소재를 통해 설렘을 담아낸 '왼손에는 버블티'까지, 총 4곡이 새 앨범에 수록됐다.
한편 지난 3월 미니 1집 '이터널티'(ETERNALT)로 데뷔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초동 판매량(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의 판매량) 31만 장을 기록, 역대 보이그룹 데뷔 앨범 초동 판매량 5위라는 놀라운 성과를 이뤘다.
또한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데뷔 6일 만에 SBS M '더쇼' 1위를, 이어 데뷔 9일 만에 KBS 2TV '뮤직뱅크' 1위를 연달아 차지하며 '괴물 신인' 면모를 증명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