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드랩, 아마존 프라임데이 참여…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북미 공략 박차

파이낸셜뉴스       2025.07.09 14:56   수정 : 2025.07.09 18:19기사원문



클린 뷰티 브랜드 라운드랩(ROUND LAB)의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이 8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2025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에 참여하며 북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전 세계 소비자들의 구매 수요가 집중되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이다.

라운드랩은 지난 3월 아마존 스프링 세일에서 해당 제품으로 의미 있는 판매 성과를 거둔 데 이어, 이번 프라임데이 참가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은 가볍고 산뜻한 제형과 보습감이 강점으로, 민감성 피부를 고려한 클린 성분 처방과 백탁 없는 마무리감으로 북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 평가를 얻고 있다.

제품력 또한 글로벌 기준에서 인정받고 있다.
최근 미국 NBC 뉴스의 소비자 가이드 ‘NBC Select’에서 발표한 ‘올해의 베스트 선크림 100’에서 얼굴용 선크림 부문 1위에 선정되며, 미국 시장에서의 신뢰도와 입지를 동시에 확보했다.

현재 라운드랩은 아마존을 비롯해 다양한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판매 중이며, 프라임데이 프로모션을 기점으로 북미 내 고객 접점을 더욱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측은 “북미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기능성과 성분 조합을 통해 글로벌 클린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며 “이번 프라임데이를 통해 라운드랩 고유의 제품 철학과 브랜드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