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랩-두들린, 채용관리 연동
파이낸셜뉴스
2025.07.10 11:04
수정 : 2025.07.10 10:56기사원문
공고 등록부터 지원자 관리까지 ‘원스톱’
[파이낸셜뉴스]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이 채용 관리 솔루션 ‘그리팅’과의 서비스 연동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따라 기업 인사 담당자는 원티드 공고 등록부터 지원자 정보 취합, 서류 검토, 채용관리까지 채용 전 과정을 ‘그리팅’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게 됐다.
그리팅은 주식회사 두들린이 운영하는 채용 관리 솔루션(ATS)으로 대기업과 중견기업을 포함해 7000여개 기업이 사용 중이다.
기존 수작업 과정에서 발생하던 데이터 누락이나 중복 입력 문제를 줄일 수 있고 중복 지원자를 자동으로 걸러내는 기능도 추가됐다. 양사는 해당 기능을 통해 채용관리 소요 시간을 최대 60%까지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태규 두들린 대표는 “ATS 운영에 있어 채용 플랫폼 및 HR솔루션과의 연동은 필수적”이라며 “그리팅은 앞으로도 다양한 HR 솔루션과 연동함으로써 인사 담당자의 업무 리소스 절감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원티드랩 관계자도 “기업 고객이 서류 전형부터 면접, 최종 합격까지 채용 전 과정을 한층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우수 인재 확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양사는 서비스 연동을 기념해 공동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리팅 고객 중 원티드를 처음 이용하는 기업은 원티드 채용 정액제를, 원티드 고객 중 그리팅을 처음 이용하는 기업은 유료 요금제 ‘비즈니스 플랜’을 각각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