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한 라벨프린터 'LW-C410' 케이스 한정판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5.07.14 08:35
수정 : 2025.07.14 08:35기사원문
한국엡손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3인과 협업해 라벨프린터 LW-C410 제품의 일러스트 케이스 한정판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라벨프린터 업계에서 최초로 김잼, 김현주, 나무13 등 일러스트 작가 3인과 협업을 성사시킨 이번 컬렉션은 일상 속 라벨프린터를 활용해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 특히 라벨프린터를 활용해 일상 속에서 개인의 공간을 꾸미거나 기록하는 것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일러스트 케이스 패키지는 라벨프린터 LW-C410 본체를 포함해 일러스트 작가 케이스, 여권 케이스, 스티커, 엽서, 노트 등 디자인 굿즈가 포함된 구성으로 희소성과 소장가치를 제공한다. 이 중 제품 케이스는 탈부착 가능한 하드 타입으로 외부 충격 및 생활 스크래치로부터 제품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엡손 프린팅솔루션비즈니스팀 박성제 이사는 “이번 일러스트 작가와의 콜라보는 라벨프린터의 기능적 가치를 넘어 개인의 취향과 감성을 표현해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라며 “엡손은 앞으로도 사용자의 개성과 사용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