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NARS), 멀티유즈 스틱 ‘더 멀티플’ 리뉴얼 출시 및 아이코닉 ‘블러쉬’ 신규 컬러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5.07.28 09:00   수정 : 2025.07.28 09:26기사원문
- 프랑수아 나스의 ‘모노크롬 룩’을 재현할 수 있는 블러링 멀티스틱 ‘더 멀티플’ 리뉴얼 출시
- 나스의 아이코닉 블러쉬, 6가지 감각적인 신규 쉐이드 출시
- 8/1일부터 8/7일까지 총 7일간 롯데 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출시 기념 팝업 이벤트 진행 예정



모던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멀티유즈 스틱 ‘더 멀티플(THE MULTIPLE, 이하 멀티플)’ 리뉴얼 출시와 나스의 아이코닉 ‘블러쉬’의 신규 컬러로 ‘소프트 페탈 컬렉션’을 선보인다.

나스의 ‘멀티플’ 제품은 창립자 프랑수아 나스의 레전더리 ‘모노크롬 룩’을 재현할 수 있는 멀티유즈 스틱으로 새롭게 리뉴얼되어 출시할 예정이다. 눈가, 볼, 그리고 입술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멀티유즈 스틱 타입이라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사용 할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고운 파우더 입자로 얇게 밀착되고 블러리하게 마무리되는 크림-투-파우더 텍스처로 치크, 립, 아이까지 간편하게 톤온톤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멀티플’은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오랜 시간 유지되어 지금 같은 썸머 시즌뿐만 아니라,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나스의 베스트 셀링 컬러인 소프트 피치의 ‘섹스 어필’, 소프트 핑크의 ‘비헤이브’, 골드 쉬머 피치 핑크의 ‘오르가즘 크레이브’뿐 아니라, 쿨 라이트 핑크의 ‘스윙’과 같은 신규 쉐이드 등 총 12가지 폭 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함께 선보이는 나스의 새로운 블러쉬 컬러 ‘소프트 페탈 컬렉션’은 꽃잎처럼 얇고 부드럽게 볼을 감싸는 제형으로, 피치 베이지의 따스한 온기와 라일락이 남기는 쿨한 잔상까지 총 6가지 신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되는 5가지 피치 베이지빛 컬러는 새로운 웜톤 트렌드를 이끌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매트, 쉬머, 스파클 세가지 텍스처로 출시되며, 나스의 아이코닉 아이템으로 유명한 ‘나스 블러쉬’는 더 견고한 컬러 라인업을 완성할 예정이다.

생기 있고 산뜻한 여름 피부에 어울리는 상큼한 매트 페일 피치의 ‘데빌리쉬’부터 코랄빛이 감도는 부드러운 피치 에프리콧 톤의 ‘체리쉬’, 쿨 스파클링 라일락 베이스에 실버 펄이 섞여 몽환적인 마무리를 더하는 ‘플리즈 미’ 등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얇고 맑게 밀착되는 컬러 피니시로 피부 결 위에 스며드는 듯한 생기 레이어링이 가능해 쉽게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나스만의 혁신적인 피그먼트 기술과 선명한 발색 표현은 물론 처음 바른 컬러감을 최대 16시간 동안 유지시켜주어 여름철에도 안정적인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멀티플’은 SSG닷컴 채널에서 7월 28일 국내 최초 공개하며, ‘블러쉬 소프트 페탈 컬렉션’은 7월 2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8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정식 판매된다.

한편, ‘멀티플’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1일부터 8월 7일까지 총 7일간 롯데 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팝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에서는 나스 아티스트가 직접 블러쉬 테크닉과 바르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직접 소개해주는 메이크업 쇼를 선보이며, 신제품 ‘멀티플’ 구매 시 제품 각인 서비스 혜택부터 매장 방문자 대상으로 캔디 게임 머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