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즈데이2' 제나 오르테가·에마 마이어스, 8월 내한 확정

뉴스1       2025.07.15 08:14   수정 : 2025.07.15 08:14기사원문

사진제공=넷플릭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웬즈데이' 시리즈의 주역들이 한국 팬들을 만난다.

15일 넷플릭스는 오는 8월 10일부터 11일까지 시리즈 '웬즈데이' 시즌2 주역인 팀 버튼 감독과 배우 제나 오르테가, 에마 마이어스가 내한해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웬즈데이' 시즌2는 새 학기를 맞아 네버모어 아카데미에 돌아온 웬즈데이 아담스가 자신을 둘러싼 더 오싹하고 기이해진 미스터리를 마주한 가운데, 그 뒤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웬즈데이'는 시즌1 공개 당시,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영어) 부문 역대 1위, 무려 17억 시간이 넘는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 인기를 끌었다.

'웬즈데이' 시즌2는 오는 8월 10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역대급 스케일의 팬 이벤트를 개최하며 한국 팬들과첫 만남을 가진다. '네버모어 아카데미' 입학식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팬 이벤트는 '웬즈데이'의 독특한 세계관을 생생히 구현해 낸 공간에서 작품 속 의상과 소품들을 착용해 보는 등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팀 버튼 감독, 제나 오르테가, 에마 마이어스가 함께하는 Q&A 인터뷰부터 퀴즈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다.

팬 이벤트 다음 날인 8월 11일에는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웬즈데이' 시즌2의 GV, 일명 '웬즈데이 입문학'이 진행된다.
팀 버튼 감독, 제나 오르테가, 에마 마이어스가 참여하는 이번 GV에서는 이은선 영화 저널리스트의 진행과 함께 작품에 대한 심도 깊은 대담이 오고갈 예정이다.

특히 팀 버튼 감독이 직접 전하는 시즌2에서 새로 등장하는 인물 소개, 시즌2 연출 주안점, 프로덕션 작업 과정 등 시즌2 제작기를 비롯, 배우들이 이야기해 주는 연기 비하인드, 촬영장 에피소드 그리고 9월에 공개될 파트2에 대한 예고까지 더해진다.

한편 '웬즈데이' 시즌2는 파트1과 파트2로 나눠서 공개되며, 파트1은 오는 8월 6일 공개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