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 상위 0.5% ‘천삼’으로 만든 프리미엄 홍삼 선보여

파이낸셜뉴스       2025.07.24 12:24   수정 : 2025.07.24 12:24기사원문



농협홍삼 브랜드 한삼인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으로 ‘천작환’과 ‘천작정’을 선보이며, 설과 추석 등 명절 시즌에 꾸준한 수요를 보이는 인기 제품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두 제품 모두 홍삼 중에서도 상위 0.5% 품질을 자랑하는 ‘천삼(天蔘)’을 핵심 원료로 사용해 희소성과 품격을 갖춘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천작환’은 천삼을 곱게 분쇄하여, 마카, 침향, 숙지황 등 귀한 전통원료와 함께 정성껏 빚어낸 프리미엄 환(丸) 제품이다.

‘천삼’은 홍삼 전체 생산량의 약 0.5%에 불과한 최고급 특상품으로, 품질이 뛰어나 ‘하늘이 내린 홍삼’이라 불린다.

한삼인은 천삼을 자체 배합 노하우로 정성스럽게 가공하여, 전통의 깊이와 현대적인 품질을 동시에 담은 제품으로 완성했다. 고급스러운 우드 케이스 포장으로 소중한 분께 드리는 선물로도 제격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천작정’은 천삼과 양삼을 진하게 농축해 만든 프리미엄 홍삼농축액으로, 1일 섭취량당 진세노사이드 20mg을 함유해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항산화 등 홍삼 고유의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함량뿐 아니라 진한풍미와 고급 원료의 조화가 특징이며, 이 역시 우드 케이스에 담겨 고급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한삼인 관계자는 “천작환과 천작정은 한삼인의 자부심이 담긴 프리미엄 제품”이라며,“앞으로도 한삼인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명절뿐 아니라 일상 속 건강을 챙기는 고품격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