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사 수험생 응원 나선 에듀윌, 실전 대비 이벤트 내달 8일까지 개최
파이낸셜뉴스
2025.07.28 11:12
수정 : 2025.07.28 11:12기사원문
AI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제13회 행정사 2차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응원을 위한 ‘원서접수 인증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실제 시험을 대비한 콘텐츠 제공과 수강 할인 혜택, 경품 추첨 등 수험생들의 실전 감각을 높이고 학습 부담을 완화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2차 전 과목 논술 모의고사와 해설 강의 △민법계약 전 강좌 △행정사 전 상품 대상 최대 20만원 수강 할인권이 제공된다. 특히 논술형 모의고사와 해설 강의는 시험 직전 최종 점검을 위한 실전 대비용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민법계약 강좌는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돼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이와 함께 행운 추첨 방식의 ‘럭키박스’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세계 상품권(5만원권), 체어 마사지기, 손 마사지기 등 주요 경품 외에도 논술형 연습용 답안지, 프릭션 3색 볼펜,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실용적인 선물이 다수 포함됐다. 특히 럭키박스 추첨은 이벤트 기간 내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별도 진행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본격적인 2차 시험 준비에 돌입한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실전 대비 지원책을 마련했다”며 “참여만으로도 유용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의 행정사 교육 과정은 체계적인 커리큘럼, 전문 강사진, 전 과목 논술형 맞춤 교재와 다양한 학습 콘텐츠로 구성돼 있으며, 수강생의 학습 만족도와 합격률 향상에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