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꿈담기 진로체험 프로그램 내달 1일까지 진행

뉴스1       2025.07.30 14:25   수정 : 2025.07.30 14:25기사원문

꿈담기 진로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 (BNK부산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스1) 윤일지 기자 = BNK부산은행은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부산은행 본점에서 '꿈담기(꿈을 담아내는 기업)' 진로체험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꿈담기 진로체험은 2019년 부산은행과 부산시교육청의 업무협약으로 지역사회 미래 인재 양성 및 진로 교육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참여 대상은 부산시교육청에서 선발한 금융권 진로 희망 고등학생 36명이며, 참여 학생에게는 △금융기관 가상 체험 △모의투자 대회 △금융 골든벨 등 최신 금융권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문정원 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청소년들이 '꿈담기' 진로체험을 통해 꿈을 발견하고 자신만의 길을 힘차게 펼쳐 나가길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한 진로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취약계층 금융교육, BIFC 금융강좌, 금융역사관 운영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