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과 업무협약..."방송콘텐츠 사회적 가치 구현"

파이낸셜뉴스       2025.07.31 16:45   수정 : 2025.07.31 16:36기사원문
민관 협력사업 본격 추진



[파이낸셜뉴스] NS홈쇼핑이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과 지난 30일 서울 송파 KCA 서울본부에서 '방송콘텐츠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이상근 대외협력본부장, KCA 이상훈 원장 등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NS홈쇼핑은 '방송콘텐츠 사회적 가치 구현' 사업비를 지원하고, KCA는 방송 콘텐츠 제작과 운영을 담당한다.

다음 달 1일부터 2027년 12월 31일까지 3년간 총 3억 9천만원 규모의 민관 협력사업을 추진한다. 주요 사업으로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해외홍보용 영상 제작지원 및 지역방송사 우수 콘텐츠 제작지원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방송 콘텐츠를 통해 중소기업과 지역방송사의 성장을 돕고 나아가 사회적 가치를 확산시키는 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기업의 이익을 넘어 공익적 책임을 다하는 동반성장의 파트너로서 역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