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 캠프·버블쇼·영어 축구·…키즈 호캉스 '다채'

뉴시스       2025.08.02 07:00   수정 : 2025.08.02 07:00기사원문
제주 신라호텔, 여름 맞이 키즈 프로그램 확대 운영 클럽메드 키로로 그랜드리조트, 영어 축구 캠프 진행 한화리조트, 거제 벌베디어서 어린이 겨냥 키즈 버블쇼

[서울=뉴시스] 제주신라호텔 키즈 캐빈. (사진=호텔신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호텔업계가 여름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한 '호캉스' 프로그램 마련에 나섰다.

◆제주신라, 키즈 투숙객 겨냥 여름 프로그램 확대 운영

제주신라호텔이 여름 시즌 키즈 프로그램을 확대한다. 지난달 투숙한 어린이들이 평균 1회 이상 투숙객 전용 레저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G.A.O.)에 참여한 것으로 파악된 데 따른 결정이다.

8월 한 달간 선보이는 키즈 프로그램은 ▲서머 워터 캠프▲서머 프리틴 올림픽이다.

서머 워터 캠프는 만 6~8세와 만 9~12세를 분리해 호텔 내 숨비정원과 키즈 캐빈, 키즈 캐빈 놀이터 등에서 워터 레크레이션 형식으로 진행한다.

물풍선 놀이, 얼음 빨리 녹이기, 물총 게임 등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시원한 놀이로 구성했다.

서머 프리틴 올림픽은 수영장 이용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키즈 아일랜드, G.X.룸, 수영장 등에서 킥판 릴레이를 포함한 다양한 수중 활동, 컬링, 볼링 등 활동을 진행한다.

두 가지 키즈 프로그램 모두 간식 시간이 포함되어 있으며, 활동 내용이 담긴 사진 앨범을 증정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여름 방학을 맞아 방문한 키즈 고객을 위해 동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샌드 아트 & 버블 타임 공연도 진행한다.

공연은 이달 16일까지 매주 화, 목, 토요일 저녁 8시부터 한 시간동안 진행하며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서울=뉴시스] 클럽메드 키로로 그랜즈 리조트에서 Zico 어린이 영어 축구 캠프를 운영한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클럽메드 키로로 그랜드 리조트, 영어 축구 캠프 진행

리조트 클럽메드는 일본 홋카이도에 위치한 클럽메드 키로로 그랜드 리조트에서 '어린이 영어 축구 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캠프는 브라질의 축구 아이콘 코임브라 지쿠의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으로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만 6세부터 17세까지의 어린이와 청소년이 참가할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을 영어로 진행해 축구 기술 향상과 영어 학습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캠프의 핵심이다.

전술 설명과 포지션별 기술 지도, 친선 경기, 경기 후 피드백까지 훈련 과정 전반이 영어로 이뤄져 아이들 자연스럽게 실전 영어 능력을 익힐 수 있다.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4일간 집중 운영한다.

브라질과 일본, 유럽 등지에서 활동한 전문 축구 코치진이 현장에서 캠프 참가자들을 직접 지도한다.

캠프는 리조트 숙박 고객이라면 별도의 참가비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지쿠의 서명이 담긴 공식 수료증과 클럽메드 75주년 기념 스포츠 타월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서울=뉴시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어린이 수영장 파티 '키즈 버블 쇼 데이'를 진행한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한화리조트, 어린이 겨냥 키즈 버블쇼 출격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어린이 수영장 파티 '키즈 버블 쇼 데이'를 이달 30일까지 선보인다.

키즈 버블 쇼는 안전을 위해 연령에 따라▲13개월부터 4세 미만은 유아 구역 ▲5세 이상은 어린이 구역으로 나눠서 운영한다.

행사는 하루 두 번 진행된다.

오후 2시 30분부터는 맛보기 행사로 30분 동안 동요 버블 쇼를 진행한다. 오후 5시 30분부터 8시까지는 안전 교육을 시작으로 키즈 DJ와 함께하는 동요 EDM 댄스 타임이 펼쳐진다.

물총, 구명조끼, 물안경 등 물놀이에 필요한 장비도 대여 가능하다.

버블쇼 참가비는 대인 5만 5900원, 소인 4만 4900원이며 비투숙객도 참여할 수 있다.
투숙객과 거제 주민은 30% 할인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한화리조트 주중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안전 요원이 행사 전 과정에서 상주하며 안전 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기존 뽀로로, 티니핑 협업 외에도 새로운 어린이 브랜드와 손잡고 더욱 풍성한 키즈 체험 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vivid@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