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강릉국제공연예술페스티벌 티켓 4일 오픈
파이낸셜뉴스
2025.08.04 17:37
수정 : 2025.08.04 17:37기사원문
오는 9월6일 8일간의 대장정 시작
강릉아트센터 사임당홀과 소공연장에서 진행되는 실내 공연은 사전 예매를 통해 관람할 수 있으며 2편 이상의 공연을 예매할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혜택이 제공되고 할인은 동일 예매자에 한해 자동 적용된다.
2025 강릉국제공연예술페스티벌 중 사전 예매가 필요한 극장공연은 강릉을 대표하는 관광브랜드공연을 비롯 전국 각지의 브랜드 공연, 해외 유수 극단의 초청작까지 총 36편의 작품이 무대에 오른다.
또한 프랑스 아비뇽 페스티벌, 영국 런던 국제 마임 페스티벌, 일본 시즈오카 세계연극제 등 다수의 국제 페스티벌에 공식 초청돼 극찬을 받은 스페인 작품 '앙드레와 도린(André and Dorine)', 호주를 대표하는 과학 퍼포먼스 '놀라운 과학의 알파벳' 등 해외 유수 예술 단체의 공연도 만날 수 있다.
또한 강릉아트센터 잔디광장 일원에서 펼쳐지는 야외공연 및 부대행사는 모두 무료로 운영되며 별도의 티켓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 및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강릉시는 기존 야외공연장 외에 대형 텐트 극장 2곳을 새롭게 조성, 하슬라 스테이지, 솔향 스테이지, 야외공연장으로 명명하고 운영할 예정이며 뮤지컬, 연극, 넌버벌 퍼포먼스, 서커스, 마임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매일 관객을 찾아간다.
kees26@fnnews.com 김기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