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장 프로젝트' 한석규, 치킨집 사장으로 변신…카리스마 눈빛
뉴스1
2025.08.06 08:25
수정 : 2025.08.06 08:25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신사장 프로젝트' 한석규가 카리스마 가득한 치킨집 사장님으로 변신했다.
6일 tvN 새 월화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극본 반기리/ 연출 신경수) 측은 장사 준비를 마친 신사장(한석규 분)의 남다른 포스가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분쟁 해결사 신사장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겨 있다. 어두운 그림자 안 형형하게 번뜩이는 눈빛으로 사방을 살피는 단단한 얼굴은 흡사 누아르 영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한다. 손바닥을 맞부딪힐 때마다 흩날리는 튀김가루와 앞치마가 분위기와 대비를 이루며 신사장의 정체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맛있는 치킨도, 골치 아픈 문제도 다 신사장에게 맡겨주세요!”라는 문구가 신사장을 향한 신뢰감을 키운다. 과연 평범해 보이는 치킨집 아저씨, 신사장이 어떤 방식으로 크고 작은 갈등들을 해소해 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처럼 ‘신사장 프로젝트’는 친근한 치킨집 사장님의 얼굴을 한 채 뛰어난 해결 능력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신사장의 입담 액션을 예고하고 있다. 양념치킨처럼 맵싸한 언변으로 협상 테이블을 주름잡으며 프라이드치킨보다 더 큰 고소함을 선물해 줄 협상 히어로 신사장과의 만남이 기다려진다.
한편 '신사장 프로젝트'는 오는 9월 중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