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화장품 세트" 닥터지, 마스마룰즈와 협업
파이낸셜뉴스
2025.08.11 10:20
수정 : 2025.08.11 10:2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기능성화장품(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패션 브랜드 마스마룰즈와 손잡고 한정판 협업(콜라보) 상품을 무신사 뷰티에서 선보인다.
11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내 스타일과 피부는 내가 정한다(My Style & Skin, My Rules)'라는 메시지를 콘셉트로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과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했다.
마스마룰즈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MZ세대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누적 3000만개 판매를 기록한 닥터지 스테디셀러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마스마룰즈 디자인을 결합해 구성했다. 마스마룰즈 레드 로고 라벨 디자인을 조합한 스트랩 파우치와 짐색, 키링을 선보인다. 은은한 광택 소재로 스킨케어 뒤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시각적으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구성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스트랩 파우치 세트 △레드 블레미쉬 히알시카 수딩세럼+스트랩 파우치 세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듀오+글리터 짐색 세트 등 3종이다.
무신사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날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무신사 라이브'를 진행한다.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마스마룰즈 '마마 레더 미니어처 체인 크로스 백'과 닥터지 '미니어처 수딩크림' 및 '수딩세럼'을 50명에 증정한다. 이어 오는 17일까지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닥터지 첫 브랜드 협업인 만큼 두 브랜드 철학과 시그니처 디자인을 담은 의미 있는 협업을 준비했다"며 "이번 협업 상품을 통해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