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에센스' 모델에 가수 화사 발탁

파이낸셜뉴스       2025.08.17 10:44   수정 : 2025.08.17 10:4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기능성화장품(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모델로 가수 화사를 발탁했다.

17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 모델 선정은 화사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를 '내돈내산 애정템'으로 소개한 것이 계기가 됐다. 화사는 지난 7월 '왓츠인마이투어백' 영상에서 해당 제품을 글로벌 투어에서 꼭 가방에 챙기는 소장템으로 소개했다.

화사는 레드 에센스가 "미주투어 중 뒤집어진 피부를 가라앉게 해준 귀인이자 은인"이라며 "개봉한 지 얼마 안 됐는데도 벌써 다 쓴 찐 애정템"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레드 에센스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급증했다. 닥터지는 화사의 진정성 있는 리뷰에 영향을 받아 모델을 제안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는 민감 피부와 열 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진정 에센스다.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는 개솔자,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을 함유했다. 여기에 아프리칸 알로에, 엑토인 등을 더해 열 오른 피부를 식혀준다.


닥터지는 앞으로 화사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화사 애정템 레드 에센스는 닥터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올리브영 등 온라인 채널과 군마트(PX) 등에서 판매 중이다.

신양희 고운세상코스메틱 부문장은 "가수 화사의 진솔한 후기에 레드 에센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빠르게 늘어났다"며 "특별한 계기로 인연을 맺게 된 만큼 화사와 함께 더 많은 소비자들에 관련 제품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