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만족도 높일 것" 에이스침대, 배송 매니저 교육 실시

파이낸셜뉴스       2025.08.18 09:15   수정 : 2025.08.18 09:15기사원문
직배송 서비스 품질 향상 워크샵 실시



[파이낸셜뉴스] 에이스침대가 배송 협력사 마이트앤메인(M&M)과 함께 서비스 품질 향상 워크샵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워크샵은 프리미엄 배송을 위한 배송 전문 매니저들의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지난 14일 열렸다. 서울역 LW컨벤션에서 열린 행사에는 양사 임직원, 배송 매니저 등 총 105명이 참석했다.

워크샵에서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방법 및 침대 배송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이 진행됐으며, 양사 임직원이 직접 강사로 참여해 서로의 노하우 및 경험을 공유했다.

올해 상반기 고객 대상 설문조사 결과 친절도 및 전문성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매니저들을 선정해 상패와 상금도 수여했다. 해당 설문조사는 고객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서비스 개선 포인트를 발굴하고 전체적인 배송 서비스의 상향 평준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실시되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직배송 체계 기반의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를 강조한다. 침대는 부피와 무게가 크고 설치 과정이 복잡해 운반·설치 전 과정에서 높은 전문성이 요구되는 만큼 협력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침대 배송에 특화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또한 전국 단위 배송 네트워크 구축 및 모든 프로세스의 체계적인 매뉴얼화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주문 후 최소 48시간 내 신속 배송 △전문 클린키트 사용을 통한 청결·안심 배송 △기존 침대 무료 하강·이전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워크샵을 계기로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정립해 업계 내 배송 혁신을 주도하고, 고객에게 제품 주문부터 배송 완료 시점까지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고객이 처음 제품을 접하는 순간부터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브랜드의 핵심 가치"라며 "양사 간의 협력을 강화해 배송 서비스 과정 전반에서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stand@fnnews.com 서지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