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브라운, 참여형 이벤트 진행..."반려인과 더 가까이"

파이낸셜뉴스       2025.08.20 11:17   수정 : 2025.08.20 11:0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국내 최초 반려동물 전문 보험사 마이브라운이 SNS 숏폼, 온라인 퀴즈 등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브라운의 브랜드 철학과 보장 혜택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첫 번째 '한눈팔지 않는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릴스 캠페인으로 마이브라운의 브랜드 철학인 '반려동물만 바라본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반려동물이 집중하고 있는 귀엽고 엉뚱한 순간을 영상으로 촬영해 업로드하고, 마이브라운 애플리케이션(앱) 내 '심쿵클립'에도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두 번째 '처음 보는 일들이 가득한 수상한 펫보험사의 정체는?' 이벤트는 마이브라운의 보험료 계산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다.
예를 들어 '말티즈 2세 보험료는 1만9863원과 3만9000원 중 어느 쪽일까?'와 같은 간단한 문제를 풀고 정답을 제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배너 광고 혹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내 이벤트 탭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마이브라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동물 보호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반려동물만 생각하는 마이브라운만의 차별화된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chord@fnnews.com 이현정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