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핸즈, 아임웹 자사몰 대상 ‘주7일·24시 주문마감’ 배송 서비스 지원
파이낸셜뉴스
2025.08.20 15:14
수정 : 2025.08.20 14:24기사원문
품고, 자사몰 물류 경쟁력 강화
브랜드 로고 송장 출력 등 차별화 서비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Poomgo)’를 운영하는 두핸즈는 20일 아임웹 기반 자사몰을 운영하는 브랜드에 ‘주7일 배송’과 ‘24시 주문 마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브랜드들이 외부 플랫폼 의존도를 줄이고 직접 자사몰을 운영하는 소비자 대상 직접판매(D2C) 전략을 강화하는 흐름이 뚜렷해지고 있다. 아임웹은 복잡한 개발 과정 없이도 자사몰을 쉽게 구축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운영, 마케팅 등 올인원 기능을 제공하며, ‘아임웹 앱스토어’를 통해 외부 솔루션 연동도 지원한다.
품고는 2021년부터 24시 주문 마감을 안정적으로 운영해왔다. 올해부터 한국과 일본에서 주7일 배송을 제공 중이다. 마녀공장의 ‘마법배송’, 화해의 ‘화해배송’ 등 자사몰 배송 경험을 쌓아 전문성을 확보했으며, 최근에는 일본 큐텐재팬의 이베이 풀필먼트 얼라이언스(EFA) 파트너사로 합류해 큐텐재팬의 빠른 배송 서비스 ‘칸닷슈’도 지원하고 있다.
박찬재 두핸즈 대표는 “품고는 자사몰 운영자가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과 동일한 수준의 물류 경쟁력을 확보하도록 돕고 있다”며 “배송 속도와 정확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