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아내 신혜정 "이대호 밖에선 호랑이 집에선 고양이"

뉴시스       2025.08.25 14:21   수정 : 2025.08.25 14:21기사원문

[서울=뉴시스] 25일 방송하는 SBS TV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선 이대호·신혜정 부부가 새로운 출연진으로 합류해 일상을 공개한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캡처) 2025.08.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전 야구선수 이대호가 아내에 대한 사랑을 뽐낸다.

25일 방송하는 SBS TV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선 이대호·신혜정 부부가 새로운 출연진으로 합류해 일상을 공개한다.

신혜정이 "거울 한 번 보고 싶다"고 하자 이대호는 "지금 예쁘다"라고 답한다.

이어 이대호는 "검은색 옷을 입어서 다행이다"라며 "흰색 옷 입었으면 눈이 부셔서 못 쳐다봤을 것 같다"고 말한다.

그는 "입술이 너무 반짝거려서 뽀뽀하고 싶다"고 한다.

신혜정은 "남들 앞에선 호랑이 같은 모습이라면 저한텐 '장화신은 고양이' 같다"며 "집에서 애교도 많고 장난도 친다"고 말한다.


이대호는 외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신혜정에게 계속해서 전화를 건다.

이후 신혜정은 식사 자리에서 "내가 전화 안 받으면 다시 걸 때까지 전화하지 말아달라"고 한다. 이에 이대호는 섭섭해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sja29@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