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보면 한숨 남편…밥 안 했다고 "도움 안 되는 X"

뉴시스       2025.08.25 14:46   수정 : 2025.08.25 14:46기사원문

[서울=뉴시스] 25일 방송하는 MBC TV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선 딸 4명을 둔 한 부부가 출연해 관계가 틀어진 이유를 공개한다.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캡처) 2025.08.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아내가 남편의 한숨 때문에 불안한 마음을 느낀다고 고백한다.

25일 방송하는 MBC TV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선 딸 4명을 둔 한 부부가 출연해 관계가 틀어진 이유를 공개한다.

아내는 "(남편) 얼굴이 잘생겼었다"며 "저를 따라다니고 집 앞에 꽃을 가져다 두기도 했다"고 한다.

그러나 부부는 식사 자리에서 냉랭한 분위기를 이어간다. 남편이 계속 한숨을 쉬자 아내는 "저게 엄마를 불안하게 한다"고 말한다.

남편은 "한숨도 못 쉬냐"고 한다. 이에 아내는 "당신이 가족에게 막 하지 않냐. 그건 인정해라"고 말한다.

아내는 "저한테 심한 욕을 한 번 한 적 있었다"며 "밥 안 해줬다고 '도움 안 되는 X'라고 했다"고 한다.


그가 "나는 안중에도 없지 않았냐"고 하지만 남편은 한숨만 쉬며 밥을 먹는다.

이후 남편은 밖에서 지인과 만나 술을 마시고 노는 등 집과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인다. 이에 아내는 "넌 놀러 가서 즐겁게 웃고 있지만 난 미칠 것 같다"고 말한다.

☞공감언론 뉴시스sja29@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