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이·통장연합회, 한마음 다짐대회…1900명 모였다

뉴시스       2025.08.25 15:58   수정 : 2025.08.25 15:58기사원문

[창원=뉴시스] 경남 창원시 이·통장연합회 한마음 다짐대회가 25일 창원스포츠파크 창원체육관에서 개최된 가운데 장금용 창원시장 권한대행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창원시 제공) 2025.08.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뉴시스]강경국 기자 = 경남 창원시 이·통장연합회는 창원스포츠파크 창원체육관에서 이·통장연합회 한마음 다짐대회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55개 읍면동 이·통장 1900여명이 참석한 대회에는 장금용 창원시장 권한대행, 손태화 창원시의회 의장, 도·시의원이 참석했다.



행사는 우수 이·통장 표창 수여와 함께 특례시 지원 특별법 조기 제정 촉구 등을 결의하는 시민 공감 캠페인도 진행됐다.

이현임 이·통장연합회장은 "이번 행사가 이·통장이 한 자리에 모여 창원시 발전을 향한 뜻을 더욱 굳게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밀접 소통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 권한대행은 "지역 곳곳에서 주민을 위해 헌신해 주는 이·통장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더 나은 창원시를 만들기 위해 시민들의 역량을 결집하고 지역 현안을 함께 해결해가는 든든한 버팀목이 돼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kg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