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보틀벙커, '추성훈 사케' 팝업스토어 운영
뉴스1
2025.08.26 06:02
수정 : 2025.08.26 06:02기사원문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롯데마트는 자사의 주류 전문매장 '보틀벙커'가 오는 31일까지 잠실점에서 추성훈 사케 'AKI(아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AKI 준마이다이긴죠 △AKI 스파클링 유자·매실맛 등 주류 3종을 판매한다. 또 사케 제조 과정을 소개하는 전시 콘텐츠와 별도 포토존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AKI 스파클링 유자·매실맛'은 최근 믹솔로지 트렌드를 반영해 캔 하이볼 형태로 제작했으며, 쌀과 과일의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들 주류는 팝업스토어가 종료된 후에도 전국 롯데마트·롯데슈퍼(36점)·보틀벙커 전 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 정시마다 'AKI 준마이다이긴죠' 사케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시음 행사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AKI 스파클링 유자·매실맛' 2종은 상시 시음이 가능하다.
또 팝업스토어에서 AKI 브랜드 주류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사케잔 또는 추성훈 이미지가 들어간 부채를 증정한다.
특히 오는 28일에는 추성훈이 직접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사인회와 사진 촬영 등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유승연 롯데마트·슈퍼 보틀벙커팀 MD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프리미엄 사케와 스파클링 하이볼 등 흔히 맛보기 힘든 주류를 제공해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