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올해의 퍼터 명가 등극! 'GSS 머스탱' 한정판 퍼터로 또 센세이션 예고

파이낸셜뉴스       2025.08.27 09:27   수정 : 2025.08.27 09:2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앨런, 뱃어택, 헬켓까지 올해 '제로토크' 퍼터로 골프계에 신선한 충격을 안기며 '퍼터 명가'로 자리매김한 PXG가 또 하나의 역작을 선보인다. 바로 최고급 소재인 GSS(German Stainless Steel)를 사용한 한정판 퍼터, 'PXG GSS 머스탱'이다.

오는 28일 전 세계 최초로 오직 한국에서만 100개 한정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에 골퍼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GSS 머스탱' 퍼터는 PXG의 스테디셀러인 '배틀레디2 머스탱' 모델의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소재와 디테일에 특별함을 더했다. 100% 독일산 스테인리스 스틸을 정밀한 밀링 기술로 가공해 최고의 타구감과 퍼포먼스를 구현했으며,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플라이 컷 페이스 밀링' 공정을 적용해 섬세하고 일관된 퍼팅 스트로크를 가능하게 한다.

특히 이번 한정판은 소장 가치를 극대화했다. 1번부터 100번까지 고유 번호가 퍼터 헤드와 개런티 플레이트 카드에 각인되어 있으며, '007 가방'을 연상시키는 올블랙 프리미엄 케이스에 볼마커, 볼타월, 헤드커버 등 특별 구성품이 담겨 있어 골프 팬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PXG 특유의 밀리터리 헤리티지와 메탈릭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하드보일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도 이 퍼터의 매력 포인트다.



올해 PXG는 '배틀레디2 제로토크' 퍼터 라인업으로 퍼터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정밀한 무게 배분과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퍼팅 시 발생하는 토크(헤드 뒤틀림)를 최소화해 직진성을 극대화한 '제로토크' 퍼터는 많은 골퍼들에게 '골프 백에 꼭 하나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으로 등극하며 PXG를 '퍼터 명가' 반열에 올려놓았다.

그리고 이제 PXG는 'GSS 머스탱'이라는 새로운 무기로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한다.
오직 100개만 한정 출시되는 이번 퍼터는 PXG가 추구하는 기술력과 희소성의 정수를 담고 있어, 최고의 퍼포먼스와 함께 남다른 소장 가치를 찾는 골퍼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GSS 머스탱' 퍼터는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PXG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11, 22, 33, 44, 55, 66, 77, 88, 99, 100번 모델을 '프리 오더'로 만날 수 있으며, 온라인 구매 시에는 'VIP 딜리버리 서비스' 혜택까지 제공된다. 9월 2일부터는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