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김경호·박완규·체리필터와 'G락페' 특가 페스티벌 연다

뉴시스       2025.08.28 09:04   수정 : 2025.08.28 09:04기사원문

[서울=뉴시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김경호·박완규·체리필터 등 락커 3인방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특가 프로모션 'G락페' 홍보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사진=G마켓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병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김경호·박완규·체리필터 등 락커 3인방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특가 프로모션 'G락페' 홍보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는 G마켓이 새롭게 선보이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이다.

'원하는 상품을 파격가에 질러라'는 콘셉트로 매월 1일 오픈해 3일동안만 선보인다.

G마켓은 오는 9월 행사를 앞두고 전설적인 락커 3인방인 김경호, 박완규, 체리필터를 광고 모델로 발탁해 3인3색의 유쾌한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각각의 락커가 본인의 히트곡을 열창하며 G마켓에서 득템한 상품을 자랑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3인의 락커가 출연하는 광고 영상은 총 3편으로, G마켓과 옥션 사이트를 포함해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G마켓은 오는 31일까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 중복쿠폰' 지급 ▲'테슬라 경품 이벤트' 등 G락페 티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idah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