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인천∼괌 재운항 할인 프로모션"
파이낸셜뉴스
2025.09.01 08:42
수정 : 2025.09.01 08:4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에어서울이 인천~괌 노선 운항 재개를 기념해 항공권 및 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오는 10월 26일부터 주 7회(매일) 일정으로 인천~괌 노선을 재운항한다.
에어서울은 이번 재운항을 기념해 프로모션 운임의 항공권을 선보여 괌 노선 이용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휴양지를 여행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에어서울 단독 최저가로 괌 프리미엄 호텔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기회도 마련됐다.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PIC 괌 △더 츠바키 타워 △힐튼 괌 리조트&스파 △호텔 닛코 괌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호텔-공항 간 샌딩 서비스나 얼리체크인 등 호텔별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가족 여행부터 태교, 휴식 등 여행 목적에 맞는 호텔을 선택할 수 있어 이용객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에어서울의 괌 노선을 다시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에어서울의 괌 노선 재운항을 기념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10월 26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